티스토리 뷰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로또리치 로또존 다양한 분석시스템

 

 

 

 

 

우리나라에는 로또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꿈에 돼지가 나왔다, 대통령이 나왔다, 응가 꿈을 꿨다 등 로또 1등에 많이 당첨 되었따는 꿈을 꾼 뒤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로또를 구입하고 있어요.

매주 꾸준히 구입하는 사람들도 엄청 많구여~

 

 

 

 

 

 

 

하지만 아무리 좋은 꿈을 꿔도 로또에 당첨되지 않는 사람들이 더 많아요.

저도 돼지가 나오는 꿈, 대통령이 나오는 꿈 등을 꾼 뒤에 구입한 적이 있었는데 당첨된 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실제로 꿈이 효과가 있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에요~

 

 

 

 

 

 

 

 

구입하는 사람들을 보면 번호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아요.

저도 가끔은 수동으로 구입하고 대부분 자동으로 구입하고 있지만 번호를 무작위로 뽑는 자동은 당첨 될 확률이 높지 않아요.

통계적으로는 자동으로 구입해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이 가장 많지만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구입했기 때문에 확률적으로는 높다고 할수 없어요.

 

 

 

 

 

 

 

 

최근 번호를 분석해서 알려주고 있는 로또분석무료사이트 로또리치, 로또존 등 많이 있는데 실제로 번호를 받아서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확률이 자동으로 구입해서 당첨된 사람들의 확률 보다 더 높다고 해요~

수학적인 패턴을 이용해서 번호를 예상하기 때문에 자동으로 구입하는것 보다 당첨될 활률이 더 높아요.

 

 

 

 

 

 

 

 

 

 

 

 

 

 

 

 

로또존 로또리치 에서는 총 12단계의 수학적 필터시스템과 당첨번호 통계 데이터, 다년간의 AI 시물레이션 등을 통해 정립한 이론에 따라 체계적인 확률분석기법으로 번호를 추출하고 있어요.

이를 통해 얻은 번호와 패턴, 횟수 등을 분석하고 로또존만의 핵심필터 시스템을 거쳐 매회 최적화 된 번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첨될 확률을 높일수 있어요.

 

 

 

 

 

 

 

 

 

 

 

 

 

 

 

1등에 당첨될 확률이 1/8,415,060이라고 해요. 정말 말도 안되는 엄청난 숫자에요~

그만큼 당첨되기 힘들다는 얘기지만 분석사이트 이용하시면 불가능할것 같은 확률이 가능으로 바뀔수 있어요.

독자적인 AI 분석 필터링으로 분석한 숫자를 무료로 받아볼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