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증가하면서 원조 보톡스보다 부작용위험이 덜하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을 만들어내면서 12배 이상 주가가 상승한 메디톡스

 

휴온스의 앞으로 모습은 위의 메디톡스를 보면 잘 알수 있다.

휴온스의 경우 메디톡스보다 훨씬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첫번째 근거, 메디톡스는 보톡스 하나에만 의존하고 있지만 휴온스는 필러시장을 평정하고 새로 진출한 점안제 시장에서도 빠른 속도로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국내시장에서 만족하지 않고 빠른 타이밍에 13억 중국시장 진출을 준비하여 조만간 성과가 나오기 시작할 것이다. 뿐만아니라 최근 뉴스를 보면 이란으로부터 262억 수주계약을 받기도 했다.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들은 중동시장 개척까지 시작한 것이다.  현시점에서 휴온스만큼 성장가능성이 큰 실적가치주가 있다면 그 종목을 매수해라. 하지만 아마도 생각나는 종목이 없을 것이다. 두번째 근거, 하반기 자회사 휴메딕스 상장이 예정되어 있다. 현재 장외시장에서 대략 35000~40000원 정도의 가치를 나타내고 있는 휴메딕스가 상장했을때 휴온스의 지분가치는 대략 2000억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번째 근거, 휴온스는 높은 기술력을 정부로부터도 인정받아 월드 클래스 300 프로젝트 기업으로 선정되어  2017년까지 100억 지원을 받기로 결정되어 있다. 마지막 근거, 최근 하락시 수급상황을 잘 살펴봐라. 기관과 외국인은 오히려 더 매수를 했다. 물량을 빼앗긴 것은 저점에서 잡았거나 단기고점자리에서 매수했던 개인인 것이다.  

이번 코스닥의 조정장세는 휴온스의 상승세를 옆에서 쳐다보면서 구경만 해왔던 사람들에게 주는 절호의 찬스다. 다음주 만기일 전후하여 반드시 포트에 담아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