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미용

종근당 아이커 효과 믿을만한가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7. 21. 19:49

 

 

 

종근당 아이커 효과 믿을만한가요~

 

 

저만 모르고 있었네요~ 요즘은 애들 키성장에 부모님들이 많이 신경을 쓰고 있어서 도움을 주는 제품 하나쯤은 다 챙기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좋다고 그래서 구매해봤어요

 

우선은 합격! 맛이좋아서 그런지 애들도 잘먹고 그래서 기분 좋네요 ㅎㅎ

 

 

 

키도 경쟁력이라 그러고 키작은 사람은 루저라는둥 여러가지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당연히 저같아도 큰걸 좋아하지 작고싶지는 않을것 같거든요..

특히 남자아이라면 더 그럴것 같아요

 

나중에 저 원망하면 어째요 ㅠㅠ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다 챙겨주고 난 이렇게 다 해줬다~ 나중에라도 말해보게요 ㅎㅎ

 

 

 

 

종근당 아이커 효과는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가 되어있고 그 밖에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특히 키성장에 도움을 주는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은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아이커는 종근당건강만의 제조비법과 성분이 함유가 되어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디에서 만드는지도 참 중요하죠!!

 

황기추출물등 복합물은 인체적용실험결과 성장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검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인 GMP인증을 받은 제조사에서 제조된 제품이라서 믿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아이들은 이런설명 다 필요없고 맛없으면 안먹는데 종근당 아이커는 맛있어서 그런지 참 잘먹네요

제가 다 뿌듯합니다!!

 

보시는대로 가루타입인데 하루에 한 번 흰우유와 함께 섭취를 해요

원래 흰우유는 잘 안먹는데 이거랑 먹으니까 잘먹어서 1석2조 입니다 ㅎㅎ

 

같이 먹으면 딸기우유맛이 난다고 좋아하네요

 

 

 

 

키성장의 시기는 정해져 있는것 아시죠!!

그 시기를 놓치게 되면 안되기 때문에 지금이 바로 시작할 때입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랑 섭취방법 가격등 궁금한점 있으시면 본사에서 무료상담 진행하고 있으니까 이용해보세요!

전담상담원에게 알아볼 수 있어서 더욱더 정확하고 확실하게 알아보실 수 있고 여러가지 프로모션도 있어서 가격적 혜택도 풍부해요!

 

아래에 남겨드릴테니까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선택해보세요^^

 

 

종근당 아이커 본사홈페이지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