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드값 카드론 연체시 합법적 빚 청산방법 노하우

 

 

 

 

여러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알맞게만 사용하면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하지만 꼼꼼히 따져보지 않고 물흐르듯 쓰면 카드값 연체나 카드론 연체로 이어지는 것은 금방입니다.

 

카드값 한달 연체되어 어려움을 겪을 때, 갚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그나마 안심이겠으나 그 조차도 어려워 돌려막기로 근근히 떼우게 되는 경우가 허다한데요.

따라서 오늘은 이같은 각종 빚 등을 확실히 탕감할 수 있는 빚청산 노하우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급불능 상태이신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눈여겨보아야 하는게 바로 이 개인회생 제도입니다.


개인회생이란, 과다한 채무로 인해 지급불능 상태에 있거나 지급불능 우려가 있는 개인채무자가 월평균에서 생계비를 공제한 나머지 금액 전부를 5년동안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는 면책받는 제도인데요.


이것의 최대 장점은 사금융, 도박빚, 신용카드 빚, 금융권 등 모든 채무에 대해 변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만만치 않아서, 천만원 미만의 채무는 변제가 불가하고, 재산이 채무보다 많을 때에는 신청조차 가능하지 않습니다.


바로 이러한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빚 갚기를 어려워하고 골머리를 앓곤 합니다.


이렇게 혼자 하기에는 까다롭고 알아봐야할 것도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법률센터를 이용하곤 합니다.

 

 

 

 

 

 

어려운 법률용어나 복잡한 절차 때문에 혼자 진행하기 힘들었던 분 계실텐데요.


이 부분을 전문기관에게 맡기면, 필요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고 접수와 진행과정등도 모두 도움받을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효율적이고 안전할 것입니다.

 

 

 

 

 

카드론 연체시 처벌은 신용바닥이 되어 앞으로 더욱더 힘든 인생을 살아가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