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식투자의 귀재는 워렌버핏은 실생활에서 자주 접할수 있고 자신이 잘 아는 기업을 위주로 투자하여 큰 수익을 거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최근 우리 실생활에서 접하는 이슈와 뉴스중에서 투자아이디어를 찾아보고자 합니다.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은 뭐니뭐니해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아닌가합니다. 작년부터 각종 방송에서 전문가들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우리 체내에서 발휘하는 효능들에 대해서 언급하기 시작하면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각 홈쇼핑 방송을 찾아보시면 관련 상품을 매주 몇회씩 방송을 하고 있으며 방송때마다 거의 매진사례를 거듭할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아직도 모르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기때문에 적어도 올해나 내년까지는 이러한 관심은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관련된 주식은 뭐가 있을까? 바로 쎌바이오텍이라는 종목인데요. 이미 이러한 현상을 빠르게 눈치챈 메이저들 위주로 작년 연말부터 강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미 많이 오른 상태이기 때문에 지금 자기에서 들어가는 것은 쉽지 않은 판단인데요. 실적에 의한 상승세이기 때문에 적은 비중이라면 지금자리에서도 최근 나온 눌림목 구간을 활용해서 손절가 40000원 정도에 목표가 50000원 정도로 매수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