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주가가 많이 하락해 있는 황금바닥주들의 경우 추가손실 가능성은 적고 중장기 투자시 큰 수익도 충분히 가능한 종목들이 이기때문에 단기투자 성향의 투자자들 보다는 중장기 투자를 선호하시는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종목들입니다.  21일 월요일 9시부터 한경TV 전문가방송에서 장중공개방송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때 새로운 황금바닥주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투자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LG생활건강

 

화장품, 기타 생필품을 주로 생산하고 있는 동사는 중소형 화장품주들의 상승랠리에서 소외되면 오래기간 조정을 받아온 모습인데, 이제 바닥을 다시고 상승하는 초기단계에 진입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2,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하반기모멘텀으로 중국에서의 화장품사업, 애버랜드와 의류사업 등 신사업이 시작될 예정이며 소속가수들의 활동 또한 하반기 기대해볼만한 상태입니다.

 

3. 현대상선

 

현대그룹의 유동성확보 작업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들어가고 있다는 뉴스와 함께 주가가 강하게 반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북이슈에 영향이 큰 종목이기는 하지만 핵실험같은 대규모 단발적인 도발이 아닌이상 미사일, 다련장 등의 발사 등의 단발적 도발에는 큰 영향은 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4. 현대중공업

 

조선주들 악재는 모두 반영되었고, 현재 큰 호재가 없어서 강하게 상승반전을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더 내려갈 이유도 없다고 판단되는 시점입니다. 중장기 투자시 안정적인 수익률이 기대되는 구간입니다.

 

댓글